티스토리 뷰

삼성카드 고객센터 ARS 번호 안내

삼성카드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19년 한국 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 조사에서 11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었습니다. 삼성카드 콜센터는 고객에게 신속한 상담을 제공하기 위해 혁신부서를 신설해 고객의 ARS 인입 단계부터 상담사 연결까지의 이용패턴을 분석하고 시스템과 상담사 간 유기적인 연결고리를 최적화하여 콜센터를 이용하는 고객의 대기시간을 줄이기 위하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삼성 카드 고객센터 ARS 번호에 대하여 자세하게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ARS 서비스는 전화를 통해 음성 또는 화면으로 상담을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ARS 서비스 이용시간은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상담 직원 연결은 평일 09:00~18:00에만 이용 가능) ARS 상담은 유료서비스로, 이용 시 요금이 부과되는 요금은 부과되는데 유선전화의 경우 전국 어디서나 시내전화 요금으로 이용 가능 (3분당 39원, VAT 별도)하며, 휴대전화의 경우 해당 통신사 이용요금 기준으로 합니다.







삼성 카드 고객센터 대표전화는 1588-8700 입니다. 그리고 디지털 ARS 서비스는 스마트폰 전용 서빗스로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연동되어 해당 화면을 직접보면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이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말로하는 ARS 서비스는 문의내용을 말로 전달하면 음성인식 기능을 통해 해당 서비스로 신속하게 안내하는 서비스 입니다. 이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삼성 카드 고객센터 누르는 ARS 다음과 같습니다. 단축번호를 알고 있는 경우 1588-8700 → 단축번호 입력, 단축번호를 모르는 경우 1588-8700 → 2번 선택 → # 버튼 → 단축번호 안내 → 단축번호 입력하면 됩니다. 단, 단축번호는 신용카드 회원에 한해 이용 가능합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전용 상담전화는 대출 신청 1588-8600, 분실신고.한도승인 1588-8900, 카드 신청 1688-1133, 중도상환 1688-5045, 이용내역.소득공제.매출실적 발송 1599-8700 입니다.


 - 대출 신청 1588-8600 ARS


 - 분실신고.한도승인 1588-8900 ARS




 - 카드 신청 1688-1133 ARS


 - 중도상환 1688-5045 ARS


 - 이용내역.소득공제.매출실적 발송 1599-8700 ARS


삼성카드 고객센터 ARS 번호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들게서 이용하실 경우 원하시는 항목의 ARS 번호를 참고하여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5/0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글 보관함